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경험들

쿠쿠 무회전 플랫 전자렌지 구매 후기

by acejj 2023. 10. 18.
반응형

굉장히 오래 사용했던 전자렌지가 얼마 전부터 소리가 이상하더니.. 결국 망가져서 급하게 알아보고 산 전자렌자입니다. 

 

기존에 사용한 전자렌지가 삼성이라 삼성꺼를 보다가, 무회전 전자렌지라는게 신기해서 쿠쿠에서 나온 전자렌지를 구매했습니다. 

 

☆ 3개월 반 사용 후 한 줄 추가

: 다른건 다 좋은데, 동작 중에 타이머 다이얼을 돌려도 시간 추가나 줄이는게 안되더라구요.ㅜㅜ 한  10초만 더 돌릴까? 하면 아예 취소하고 다시 돌려야합니다. 이거 빼곤 잘 쓰고 있습니다. :)

 

○ 쿠쿠 무회전 플랫 전자렌지 23L

 - 구매처 : 쿠팡 

 - 금액 : 108,000원(BC카드 할인 포함) 

 

쿠쿠 무회전 플랫 전자레인지 23L

COUPANG

www.coupang.com

다행히 로켓배송이라 다음날 늦은 오후에 도착했습니다. 전자렌지가 없으니 엄청 불편하더라구요...

꽤나 커다란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호다닥 박스를 뜯어봅니다. 박스를 뜯자 맨 위에 설명서가 올려져 있습니다. 

스티로폼을 제거하니 비닐에 싸인 본체(?)가 보입니다. 

생각보다 안꺼내져서 한참 낑낑 대면서 꺼냈습니다. 무게감도 꽤 되고, 파손 위험 때문인지 스티로폼 사이에 정말 딱 끼워져 있었습니다. 

막 꺼낸 전자렌지의 앞쪽과 뒤쪽입니다. 

제조년월이 최근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

기존 전자렌지가 있었던 선반 위로 올렸습니다. 뒤의 선이 살짝 짧은 편이라, 기존에 전자렌지 놓는 칸이 있는 아파트가 아닌 경우, 멀티탭이 필요할 수 도 있을 듯 합니다. 

하얀색으로 디자인이 깔끔합니다.

회전형이 아니어서 바닥에 유리접시(?)가 없습니다. 대신 조리 직후에는 뜨거우니 조심하라는 안내 문구가 있습니다.

내부 유리접시가 없어서 청소하기엔 편할꺼 같았습니다. 그 외는 딱히 회전형과 차이점은 모르겠습니다.^^;;

저는 전자렌지는 해동/데우기 기능정도만 써서, 별다른 불편 없이 잘 사용 중입니다. 전자렌지로 이런저런 음식을 하는 경우가 아니면 어느정도 네임밸류가 있는 회사들의 전자렌지들은 다 괜찮을꺼 같습니다.ㅎㅎ 

 

대신 같은 상품이라도 오프라인과 온라인과의 가격차이가 크고(동일한 상품인데 롯데마트는 4만원 정도 더 비쌌습니다.) 온라인도 판매 사이트 별로 차이가 있으니 구매 전 꼭 가격 비교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