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내돈내산 가평 킹덤키즈풀빌라 부대시설

by acejj 2023. 7. 19.
반응형

작년에 1단지 401호 미니언즈에 묵었는데 너무 좋았어서 올해는 2단지 1202호 유니콘 룸을 예약했습니다. 7,8월 투숙객에는 BBQ와 조식이 매일 제공된다 해서 그것도 기대됐습니다. 

 

놀이터1 도 리뉴얼되고 해서 먼저 부대시설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가평 킹덤키즈풀빌라 

- 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614-27

- 연락처 : 031-584-7065

- 예약 : 홈페이지에서 예약 

- 가격 : 단지와 평수에 따라 다름

- 홈페이지 : kingdom-gapyeng.co.kr

 

킹덤 키즈 풀빌라

 

kingdom-gapyeng.co.kr

흐렸지만, 다행히 비가 많이 오진 않아서 1시간 조금 더 걸려 도착했습니다. 

멀리 킹덤이라고 쓰인 간판이 보입니다. 조금 더 가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인포메이션 건물입니다. 저희는 12시쯤 도착했는데, 1시 반부터 차량 등록이 가능하다 해서 밖에서 점심을 먹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인포 건물입니다. 차량등록, 입실키 배부 등 모든 업무를 여기서 처리합니다.
건물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포토존과 무인 편의점이 있습니다. 편의점은 오후 9시까지만 운영합니다. 
기존에 공룡 모형들을 없애고 작은 도랑을 만들었습니다. 수상레저 업체 연결과 배달 대행도 운영 중입니다.

차량 등록을 마치고 놀이터로 이동했습니다. 작년에는 2층 놀이터는 인당 입장료 5천원씩을 받았는데, 1층 놀이터 리뉴얼 기념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했습니다.

부대시설-야외 수영장, 놀이터, 오락실 등- 대부분이 모여있는 건물입니다.

놀이터는 리조트 중앙에 있는 건물에 있습니다. 이 건물에 대부분의 부대시설이 모여있기 때문에 되도록 방을 이 건물에서 가까운 곳으로 잡는게 좋습니다. 

놀이터1 입구입니다. 1층 카페에서 파는 음식 홍보물도 붙어있습니다.
복도 왼쪽은 코인 노래방들이 있습니다. 천원에 2곡씩 부를 수 있습니다. 저 뱅뱅 돌리는 놀이기구 태워주느라 팔에 알이 배겼습니다.ㅠㅠ
리뉴얼된 놀이터1은 예전보다 훨씬!! 좋아졌습니다.
한쪽에는 어른들을 위한 휴식 장소가 있고, 놀이터 입구에 포토스팟과 소품들이 있습니다.
놀이터2 로 올라가는 입구 옆에 뽑기 기계가 있고 그 옆에 작은 놀이공간이 또 있습니다.
놀이터2 무료개방에 대한 안내장이 붙어있습니다. 놀이터2로 열심히 올라갑니다.

놀이터2 밖에는 외부 놀이터도 있습니다. 하지만 날이 더워서 아이들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야외 놀이터 한 쪽에 엄청 큰 방방장이 있습니다. 그래도 날씨가 더워서... 아이들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놀이터2 입니다.놀이터1 보다 미끄럼틀 종류가 많고, 바로 앞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해마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이제 1층으로 내려가 봅니다. 1층에는 야외 수영장과 킹덤 카페가 있습니다. 놀 때 뜨거운 햇볕을 막아주도록 차양이 쳐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때는 수영장 청소 시간이라 아무도 없었습니다.  

한쪽에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킹덤카페에서 음식을 시키고 가지고 나와 먹을 수 있습니다. 

입구 유리문에 메뉴와 수영장 미끄럼틀은 성인 사용 금지라는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작년에는 치킨텐더가 있었는데 없어져서 서운했습니다.ㅜㅠ 가격이 비싸지 않고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

킹덤카페는 무인 카페입니다. 결제를 하면 컵이 나오고, 이 컵을 제조기 아래에 끼우면 음료가 만들어집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카라멜마끼아또, 핫초코를 먹어봤는데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

카페 내부는 꽤 넓습니다. 시원하고 쾌적해서 가족단위로 식사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카페에서 놀이터2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 파티룸이 생겼더군요. 혹시 특별한 날을 맞이한 아이가 있다면 공간대여해서 사진을 찍어도 좋을듯 합니다. 

저녁에 아이와 함께 산책하면서 물고기 생태 체험장을 가봤습니다. 단지 맨 위에 있어서, 정말 가파른 산을 오르는 느낌이었습니다.ㅠㅠ 

공룡모형 대신 개울을 만들고 송사리와 물고기를 풀어놓았습니다.
킹덤동물원이라기 보단, 그냥 개울? 시냇물을 조성한 정도였습니다.

뜰채가 있어 아이가 송사리를 잡아보려고 했지만 엄청나게 빨라서 (당연히) 전혀 잡히지 않았습니다. 한 5분? 정도 있다가 다시 오락실로 내려갔습니다. 

작년에 비해 전체적으로 시설들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워낙 놀거리들이 많아 2박 3일동안 펜션에서만 있어도 충분할 정도였습니다. 다음 글은 유니콘 룸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