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경험들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뮤지컬 관람 후기

by acejj 2023. 8. 11.
반응형

여자애들 사이에선 아이돌급(?)대우를 받는다는 캐치티니핑의 뮤지컬을 보고 왔습니다. 저는 개막기념+평일+카톡 플친추가 조건으로 45% 할인된 35,300원으로 예매했습니다. 

 

○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 장소 : 신도림 디큐브링크아트센터

 - 기간 : 2023년 7월 27일~8월 27일

 - 가격 : R석 66,000원 /S석 44,000원

   (각종 할인 항목 있음, 예매시 확인 필수)

 - 예매처 :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네이버 등

 

인터파크 티켓

 

mobileticket.interpark.com

공연장인 디큐브링크 아트센터는 2호선 신도림역과 연결되어 있어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2호선 신도림역 1,4번 출구 쪽에 바로 디큐브시티로 연결되는 통로가 있습니다. 가는 길 중간중간 홍보 전광판과 포스터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조금만 걸어가면 디큐브링크아트센터 입구가 보입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올라갑니다. 

1시간 10분 정도 일찍 갔는데, 1시간 전부터 티켓 배부가 시작이라 굉장히 한적했습니다.

7층에 파스쿠찌가 있어서 커피와 허니브래드를 먹고 공연장으로 올라갔습니다. 
각 캐릭터별 현수막이 크게 걸려있고, 한쪽에는 공주님이 될 수 있는 판넬이 있습니다.  

아직 1시가 안되어서 창구가 닫혀 있습니다. 구매처별로 창구가 나눠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딱 오후 1시가 되면 블라인드가 올라가고,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창구 끝에 공연에 대한 정보와 주의점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야광봉과 풍선 반입 금지라 좋았습니다. 은근 저 두개가 시야를 많이 가리더라구요.-_ㅡ+

시간이 돼서 티켓을 교환 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공연장으로 올라갔습니다.

 

공연장은 2개층을 올라가야하는데, 중간에 관람 후기 이벤트 홍보 배너가 있었습니다. 

공연하는 층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저기에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올라오면 바로 옆에 캐릭터들이 있고, 반대편에도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드디어 공연장 입구입니다. 자리 구역별로 문이 나뉘어져 있어 입장시 편리했습니다. 

좌석배치도입니다. 저희는 R석 1층 B구역 8열 8~9석이었고, 엄청 잘 보였습니다. :) 

주차는 무료는 아니고 7층에서 할인 금액으로 정산할 수 있습니다.

출입문 건너편에는 빠질 수 없는 기념품 코너가 있습니다.가격은 뭐.. 그저 웃지요..ㅎㅎㅎ

여기가 메인 포토존입니다. 시작 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좀 붐볐습니다.

입장 후 자리에서 찍은 무대입니다. 운좋게 양쪽에 앉은 사람이 없어서 자리가 중간이었는데도 나중에 무대 인사 때 배우들과 인사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는.. 그냥 전형적인 어린이 뮤지컬입니다. 

 

아이와 함께 본 여러 어린이 뮤지컬 중 배우들의 노래가 만족스러웠던 적은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 말고는 없었던 듯 합니다.

 

뭐... 1시간 10분 동안 애만 즐거웠으면 됐죠..ㅠㅠ 

 

그냥 캐치티니핑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꼭 할인 받아서 한 번쯤만 갈만한 뮤지컬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