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괌 PIC 라멘하우스 훗카이도 골드카드 중식 후기

by acejj 2023. 11. 16.
반응형

괌 PIC 에서  얼큰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점심 때 라멘 하우스 훗카이도를 방문했습니다. 

 

라멘하우스 훗카이도는 PIC 로비에 위치해 있는데, 왼쪽 사진 문은 출구였고 정문은 호텔 바깥으로 나가야 있습니다. 

호텔 로비를 왔다갔다 하면서 봤던 문은 출구였고, 밖으로 나가는 복도 벽면에 입구를 알려주는 안내판이 있습니다. 

복도를 통해 호텔 밖으로 나오면 오른쪽에 입구가 있습니다. 

식당이 꽤 넓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점심 시간이 막 시작할 때라 일본인 대가족 외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나가는 길에 찍은 사진이라 객장의 절반만 찍혔습니다. 사진보다 훨씬 넓습니다. :)

자리를 안내 받고 골드카드 여부를 확인 후 메뉴판을 줍니다. 메인메뉴(라면) 하나에 사이드 하나, 음료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류는 추가 비용 발생) 

어린이 메뉴는 콤보 1, 2 중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토핑을 추가할 수 있고, 당연히 요금이 있습니다. 

저희는 돈코츠 라면, 김치 라면, 키즈콤보 2 를 시켰고, 사이드 디쉬로 튀킨 치킨과 군만두를 시켰습니다. 

 

먼저 돈코츠 라면이 나왔습니다. 면은 냉동면을 해동한건지 그렇게 맛있진 않았지만 국물이나 고명은 다 맛있었습니다.

제가 시킨 김치라면입니다. 보기보다 많이 맵지는 않지만, 그래도 꽤 얼큰한 맛이라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대신 면은... 돈코츠라면과 마찬가지로 그렇게 맛있진 않았습니다. 

아이가 시킨 미니볶음밥과 사이드 디쉬인 튀긴 치킨, 군만두입니다. 셋 다 맛있었습니다. 

볶음밥은 그냥 일반적인 볶음밥이었고, 튀김이 굉장히 바삭해서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괜찮았습니다. 주류가 추가금이 있어서 살짝 아쉬웠지만, 맥주는 다른 식당에서 마시면 되니까요.ㅎㅎ 

 

가족들 평도 전체적으로 만족했던 라멘하우스 훗카이도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