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괌 PIC 호텔 이용 방법(골드카드)

by acejj 2023. 11. 6.
반응형

이번달 초 괌PIC 호텔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래는 골드카드&로얄클럽 룸 투숙시 사용법입니다. 혹시 다른 카드나 다른 동에 투숙하신 분들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호텔에 체크인시 직원분이 뭔가 엄청 많이 들은 봉투를 주고, 사용법을 설명해 주십니다. 

 

봉투 안에는 PIC스티커 한 장, 워터파크 입장용 손목끈이 들어있는 봉투, 키즈 선물 교환쿠폰 1장, 인원수 별 골드카드, 키즈 쿠폰북, 수영장 타월 교환카드 3장, 객실 출입키 2장과 각종 안내장이 있습니다.

객실키는 2장 받았는데 한 장을 신랑이 가져가서 사진에는 한 장만 나왔습니다.

 

골드카드 뒷면입니다. 식당을 갈 때마다 직원분이 매직으로 체크를 합니다. 라운지를 제외하고 식당은 하루에 세 번만 이용 가능합니다. 

 

봉투 안의 안내장은 총 2장인데, 한 장 앞면에는 호텔 식당과 수퍼 서커스 안내가, 뒷면에는 워터파크 관련 안내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서커스 추천이 많아 VIP 등급으로 좌석을 업그레이드 해서 봤습니다. 가격 대비 괜찮았습니다. :) 

 

골드카드는 선셋바베큐와 비스트로를 제외한 모든 음식점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 두 곳은 추가금이 있습니다. 또 비스트로, 하나기, 선셋바베큐는 이용 전 카운터에서 꼭 사전 예약을 해야합니다. 

 

뒷장에는 워터파크 내 수영장별 운영시간과 각종 액티비티, 레슨 가능 시간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레슨은 선셋 바베큐 음식점 옆의 센터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대상 레슨 예약은 꼭! 아이와 함께 가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흰 트램폴린만 이용해봤는데 아이가 좀 더 크면 다양한 액티비티를 해보고 싶습니다.ㅎㅎ

 

워터파크 손목밴드를 까먹고 사진을 못찍었습니다.ㅠㅠ 한국 캐리비안베이나 놀이동산에서 사용하는 일반적인 질긴(?) 손목밴드입니다. 분실시 25불의 추가비용이 있으며, 기존 밴드를 가져가야 카운터에서 바꿔줍니다. 

 

근데 솔직히 워터파크 입구에서 확인을 빡빡하게 안해서 분실해도.. 재발급을 꼭 하진 않아도 될꺼 같습니다. 저희 앞에 어떤 아저씨가 손목 밴드 없이 들어가서 직원이 확인 요청을 했는데, 룸키를 보여주니 들여보내 주더라구요.-_ㅡ+ 

 

이건 투숙기간에 수요일 저녁이 포함되는 투숙객들에게만 주는 듯 했습니다. 차모로 야시장 안내장인데, 저와 신랑은 가고 싶었으나 아이의 "난 야시장 싫어해." ...ㅠㅠㅋㅋㅋ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가고 싶습니다.

사전예약을 해야하고, 골드카드는 왕복 버스도 무료입니다. 못가서 아쉬웠습니다.ㅠㅠ

 

투숙객 대부분이 한국인이다 보니, 한국의 영어교육에 대한 열정을 잘 활용한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렛츠 스피크 잉글리쉬" 입니다. 골드카드 소지자는 무료, 그 외는 25불 비용이 있습니다. 

 

신청을 하면 수첩과 뱃지를 줍니다. 저 노란 뱃지를 달고 있는 직원들에게 아이가 수첩에 적힌 15개의 질문을 대답하면 선물과 인증서를 발급(사실은 출력..??ㅠㅠㅋㅋ)해 줍니다. 

아이가 수첩을 가지고 다니던 중에 사진을 찍어서 수첩이 좀.. 낡았습니다.^^;;
맨 첫 장에 객실 번호와 이름, 단계를 선택할 수 있고 스티커를 다 붙이면 인증서를 발급해줍니다. 선물은 필통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렛츠 스피크 잉글리쉬 > 키즈프로그램 | 휴가, 그 이상의 모든 것. 클럽 리조트 PIC

렛츠 스피크 잉글리쉬 > 키즈프로그램 | 휴가, 그 이상의 모든 것. 클럽 리조트 PIC

www.pic.co.kr

 

몇 년만에 온 괌은 좀 더 한국 친화적이 된 듯 싶었습니다.(세관에서조차 "음식 있어요?" 라고 한국말로 물어볼 정도면....@@)

 

정말 모든 곳의 안내판에 한글이 병기되어 있고, PIC는 말할 필요도 없었습니다.ㅠㅠㅋㅋ

 

또 처음 가본 PIC는 초등학생(특히 남학생)이 있다? 하면 무조건 추천할 정도로 아동 친화적으로 운영 되고 있었습니다. 

 

난 영어 스피킹을 시험해 보고 싶다!!! 라는 분들께는 조금 실망(?)할 정도이지만, 저처럼 영포자에게는 이래저래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  

 

반응형